정원 카페 양평 칸트의 마을로, 차한잔의 여유
칸트의 마을로
봄♡여름 ♡ 가을 ♡ 겨울, 아름다운 산책로와 다양한 종류의 꽃과 사계절의 독특한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양평 칸트마을 카페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다양한 테마의 산책로로 유명한 정원 카페입니다.
카페에 도착하면 고풍스러운 고풍스러운 한옥 건물이 마음을 편안하게 맞이해 줍니다.
우드 인테리어와 엔틱 가구로 중후함과 올드한 분위기 또한 매력이 있고 동 서양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어요.
창으로 꽃이 가득한 정원을 바라보면 커피 향이 더 깊고 향기롭게 느껴집니다.
2층으로 가면 엔틱 한 분위기의 공간이 차분한 느낌과 편안함으로 다가옵니다.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여러 명이 앉아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 마당과 정원 산책길
카페 마당은 연못과 분수대가 있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스럽게 떨어지는 물줄기가 보기만 해도 상괘하고 정원에서는 어느 자리에서든지
분수대와 정원을 즐기기 좋아요.
계절이 보이는 이정원은 마음을 풍요롭게 합니다.
정원 곳곳이 이국적 풍경을 더해 유럽에 온듯한 느낌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정원과 정원 사이를 연결하는 산책길은 칸트 마을의 대표적인 사진 찍기에 아주 훌륭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산책길이 정원을 둘러싸고 있고 가지런히 잘 가꾸어져 있어요.
그래서인지 애완견은 같이 가기 힘들어요..
발길 닿는 대로 걷기만 해도 화원에 온 듯 힐링이 절로 되는 곳입니다.
봄에는 화사한 봄꽃으로, 여름에는 화려한 수국길이, 어우러져 있고요.
가을에는 단풍과 국화꽃으로 정원을 가득 채웁니다.
10월이면 단풍이 절정에 이르니 커피의 향기와 가을의 정취를 맘껏 느낄 수 있어 절로 행복해지는 듯합니다.
겨울에도 화려한 조명이 정원을 뒤덮어 밤야경 또한 예뻐서 야경명소로도 유명한데요.
사계절 날씨에 상관없이 정원을 즐기기 좋습니다.
다양한 차와 베이커리
묵직한 바디, 스파이시함, 달콤한 뉘앙스가 매력적인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판매합니다.
아름다운 정원 속 사계절을 즐기기에 너무나 행복한 칸트의 마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