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즌4> 미션 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소개 및 줄거리

미션임파서블 :고스트프로토콜  4번째 영화, J.J. 에이브럼스가 제작, 연출은 연출은 에니메이션 감독 브래드 버드. 실사 영화는 한 번도 연출해 본적이 없던지라 상당한 이슈였으나 개봉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액션의 짜릿함. 전반적으로 액션의 스타일이 커지고 톰 크루즈의 맨몸 스턴트는 아드레날린을 뿜어내게 하는 차원을 넘어선 작품이라 할 수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액션, 도전, 배신 등 높은 강도의 작전, 그리고 가슴 뛰는 액션으로 긴장하게 만듭니다. 그것의 매력적인 역동적인 등장인물들, 조연들의 개성과 연기력 또한 재미를 불러 일으킵니다. 그리고  시즌이 더해갈 수록 스턴트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첨단 장비가 등장 함에 감동적인  이 영화는 첩보물 영화 중 최고의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이단 헌트와 그의 소대는 지금까지 가장 엄중한 책임에 직면해 있습니다.  러시아 교도소에서 탈출한 이단 헌트는  흉악한 연합이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핵 미사일 발사를 시도하는 무리들을 극도로  혼란과 파괴를 향한 그들의 암울한 음모는 전 세계를 위협하게 합니다.  IMF가 정부 당국에 의해 해체됨에 따라  헌트와 그의 소대는 러시아 핵무기 발사코드를 회수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재앙이 오기전에 핵 사건을 막기 위해 두바이, 뭄바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부르즈할리파를 오르는 톰 쿠르즈의  잊을 수 없는 명장면 입니다. 감동적인 지역, 예상치 못한 반전, 그리고 ,숨막히는 묘기로  영화는 우리들을 음모로 가득찬 곳으로 인도 합니다.
 
 
ㅇㅇ
 
ㅇㅇ
 

캐릭터정보

 

톰 크루즈(이단헌트), 제러미 레너(윌리엄 브랜트), 사이먼 페그(벤자민 벤지), 폴라 패튼(제인 카터), 미카엘 니크비스트(커트 헨드릭스), 브라디미르 마쉬코프(아나톨리 시도로프), 레아 세두(사빈 모로), 아닐 카푸르(브리지 나트).

톰 크루즈는 대담하고 지략이 풍부한 IMF 요원인 이단 헌트 역을 다시 맡았습니다. 기술 전문 지식인 벤지 역으로 사이먼 페그, 믿음직한 루터 역으로 빙 라메스가 합류한 이 소대의 케미스트리는 서사에 깊이를 더합니다.  신입생 레베카 퍼거슨은 신디케이트와 미스터리한 연관성을 가진 공언된 비밀 요원인 일사 파우스트 역을 맡았고 그녀의 복잡한 캐릭터는 지지자와 적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제레미 레너는 윌리엄 브랜트 역으로 돌아와 그의 지성과 정치적 기량을 소대에 제공합니다.  각각의 등장인물이 그들의 독특한 강점과 취약점을 가져오면서 앙상블 출연진은 매력적인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해외반응

자극적인 액션과 매혹적인 줄거리로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놀라운 촬영 기법과 결합된 이 영화의 복잡한 줄거리는 전 세계적으로 빛을 발했습니다. 관객들의 심장을 멎게 하는 액션과 잘 짜인 이야기를 원활하게 혼합하는 능력을 칭찬했고, 헬리곱터 추격전과 자신의 스턴트를 대담하게 해내는  톰 크루즈의 충실함은 관객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영화의 초국가적인 성공은 보편적인 매력을 입증했고, 반드시 봐야 하는 블록버스터로서의 자리를 굳혔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4"는 더 많은 것에 대한 갈망을 남기는 액션으로 꽉 찬 스펙터클을 전달함으로써 자리를  이어갑니다. 매력적인 줄거리, 명확한 캐릭터, 그리고 세계적인 매력으로, 이 영화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지속되는 스타일리시 하고  4번째 미션과  에단 헌트와 그의 소대가 해결할 수 없는 확률을 공격합니다. 시리즈 중 평론가평이  높은 편이며 팀 플레이를 가장 잘 살렸다고 평가합니다. 첨단장비 상태가 안 좋아 주인공 팀들을 한 번씩 위기에 빠뜨리기도 했지만 상황을 풀어가는 과정 또한 쾌감을 더했습니다.  당시 국내 극장가를 정말 평정했을 정도로 한국 관객 500만을 돌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