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웁살라 대성당

 

소개

스웨덴의 웁살라와 룬드의 고귀함을 탐험. 스웨덴의 예술적이고 문자 그대로의 유산의 풍부한 그늘을 통해 여행을 떠납니다. 두 개의 상징적인 건축물 - Uppsala의 Uppsala Cathedral과 Lund의 Lund Cathedral의 이야기. 이 기념비적인 건축물들은 수세기 동안의 치명적인 시도, 건축적인 탁월함, 그리고 영적인 헌신에 대한 침묵의 실체로서 서 있습니다. 각각의 독특한 매력과 중요성을 가지고 있는 이 건축물들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발견할 때 우리와 함께 합니다.

 

유산이 풍부한 역사

 <웁살라  대성당>

웁살라의 중심에 자리 잡은 스웨덴의 역사에 대한 고려로, 웁살라 대성당은 스웨덴의 역사에 대한 우뚝 솟은 기념비로서 서 있습니다. 그것의 기초들은 13세기에 세워졌고, 또한  국가의 진로를 형성한 수많은 사건들에 실질화를 가져왔다.  거대한 허리띠가 하늘을 향해 뻗고 벽을 장식하는 복잡한 세부사항들로, 그 건축물은 고딕 아마추어의 숙달에 대한 증거입니다.  건축물 안에서, 부르는 사람들은 엄숙함과 존경심에 의해 경례를 받습니다. 장엄한 발코니와 화려한 보호구역들은 이 복잡한 예술 작업장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기술과 열정을 쏟은 공예가들의 수 세대들의 예술가를 보여줍니다. 역사와 현재 사이에 독특한 연결을 제공하면서, 그 건축물의 토굴은 스웨덴 왕성과 명석의 마지막 안식처입니다.

 

<룬드 대성당>

 매혹적인 도시 룬드에 위치한 믿음과 예술의 경이 룬드 대성당은 스웨덴의 왕관에 있는 또 다른 보석입니다.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그 건축물은 로마네스크와 고딕 아마추어의 주목할 만한 혼합물이며, 그 기간 동안의 건축 양식의 정교함을 반영합니다. 내부에서 기다리는 위엄에 대한 배려를 제공하면서, 그것의 감정적인 이진법적인 양식  홀은 스카이라인을 지배합니다. 룬드 대성당에 발을 들여놓을 때,  내부를 가로질러 춤을 추는 빛과 그림자의 상호작용에 연속적으로 충격을 받습니다. 성경의 장면들과 이야기들을 묘사하는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은 태양이 통과할 때 생동하는 색상의 심포니입니다. 그 시대의 공학적인 현상인 천문 시계는 복잡한 메커니즘과 날짜가 없는 완벽함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룬드 대성당은 고대의 구호와 기도의 메아리가 공중에서 어슬렁거리는 것처럼 느껴지는 교회의 성역입니다.

 

< 공유된 중요성과 문화재 웁살라 대성당과 룬드 대성당>

스웨덴에 대해 예술적이고 문자적인 큰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왕실 대관식, 공공 축제, 그리고 엄숙한 의식을 위한 무대였습니다. 스웨덴의 문화와 정체성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면서, 그들의 장엄한 존재는 수세기에 걸쳐 수많은 예술가들, 음악가들, 그리고 사상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각각의 건물들이 그것들만의 독특한 특징들을 자랑하지만,  둘 다 살아있는 갤러리의 역할을 하고, 헌신의 이야기, 적응성, 그리고 문화적인 기량을 연대기적으로 기록합니다. 이 건물들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역사와 현재가 연합하고, 역사의 무게가 모든 묘비, 모든 활, 그리고 기도의 모든 이야기에서 느낄 수 있는 시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변함없는 믿음

웁살라와 룬드의 중심에, 두 개의 장엄한 건물들은 스웨덴의 풍부한 역사, 변함없는 믿음, 그리고 바닥 없는 창조성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 웁살라 대성당과 룬드 대성당은 헐벗은 구조물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감탄과 존경을 계속 영감을 주는 국가를 형성한 이야기들과 이정표들의 저장소입니다.  이러한 건축적인 감각들을 탐구하면서,  그들의 신성한 벽 안에서 위안, 축제, 그리고 연결을 추구했던 영혼들과 연결되면서 시간을 통해 이동되는 당신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