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6> 미션 임파서블 : 폴 아웃 소개 및 줄거리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 6번째 영화, 2018년 크리스토퍼 맥커리 감독으로 전 시리즈 중에서 유일하게 전작으로 줄거리가 이어진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 전 세계의 최고라 할 수 있는 스파이기관 IMF와 최고 요원 에단 헌트와 그의 요원들은 테러 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합니다. 테러리스트 존 라크가 닐스 델브룩과 손을 잡고 핵폭탄을 터뜨리려 합니다. 플루토늄을 회수해야 하는데 실패하게 됩니다. 쫒고 쫓기며 의심과 배신등 이단은 절대로 플루토늄의 탈환을 포기할 수 없는데, 톰 크루즈에 의해 묘사된 절벽에 매달려 원격장치에서 열쇠를 제거하는 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복잡한 줄거리의 반전들의 매혹적인 혼합으로, 이 영화는 시작부터 끝까지 관객들을 그들의 좌석의 가장자리에 있게 합니다. 전작을 보지 않아도 영화를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시리즈 매 편이 모두 하나의 작품으로써 완성도가 높아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톰 크루즈의 묘사는 그의 취약성과 돌격에 대한 그의 변함없는 헌신 모두를 압박하면서 캐릭터에 깊이를 가져다줍니다.
캐릭터 정보
톰 크루즈(이단 헌트), 헨리 카빌(어거스트 워커), 레베카 페르구손(일사 파우스트), 사이먼 페그(벤지 던), 빙 레임스(루터 스티켈), 알렉 볼드윈(앨런 헌 리), 안젤라 바셋(에리카 슬론), 숀 해리스(솔로몬 레인). 해외 팬들은 영화에 정통적이고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요소를 추가한 그만의 숫자를 공연하는 톰 크루즈의 충실성을 칭찬했습니다.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폭력적인 페이스가 전 세계 관찰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며, 그것을 진정으로 세계적인 영화적 경험으로 만들었습니다. 비평가들의 찬사 영화의 폭발적인 에너지는 앙상블 캐스팅에 의해 더욱 빛이 납니다. 헨리 카빌이 CIA 살인범인 어거스트 페람불레이터로 출연하게 되면서 충돌하는 도발로 복잡한 적대자가 등장합니다. 항해와 카빌 사이의 화면 속 케미스트리는 그들의 역동적이고 마녀 같은 그들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대본을 공동 집필한 크리스토퍼 맥쿼리(Christopher McQuarrie)의 이 영화의 감독은 언어의 벽을 뛰어넘는 일관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보장합니다.
해외 반응
미국영화 전문매체는 역대 회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중 하나, 미친 듯이 훌륭하다. 톰 크루즈의 가장 대담한 액션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이다. 액션 영화 팬들의 꿈이 실현된 것 같다. 음악이 너무 좋다 등 개봉 당시 시리즈 중 완성도와 스케일, 스릴 면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북미 사전 시사회에서도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액션 신이 펼쳐지지만 스토리면에서도 깊이를 더해 호평을 받았고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긍금증도 불러일으켰습니다. 역시 한계 없는 시리즈, 심장을 멎게 하는 액션과 설득력 있는 등장인물들의 보편적인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삽화를 통해, 영화는 국경과 언어를 초월
이단 헌트가 시간과 적들과 싸우면서, 그의 여행은 해결할 수 없는 것을 향한 인간 영혼의 암울한 추구를 위한 유리가 되어 전 세계의 팬들에게 반향을 일으킵니다.